배우 서윤아가 와이피플이엔티와 손잡았다. 서윤아는 드라마 ‘각시탈’ ‘미생’ ‘파수꾼’ ‘아르곤’ ‘슈츠’ ‘최고의 이혼’ ‘왕이 된 남자’를 비롯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했고,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사건의 비밀을 푸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영어 교사 조미주 역을 맡았다. 서윤아는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와이피플이엔티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서윤아와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서윤아의 활동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미스터 기간제’ 서윤아, 와이피플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2.24 11:10 의견 0
 


배우 서윤아가 와이피플이엔티와 손잡았다.

서윤아는 드라마 ‘각시탈’ ‘미생’ ‘파수꾼’ ‘아르곤’ ‘슈츠’ ‘최고의 이혼’ ‘왕이 된 남자’를 비롯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했고,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사건의 비밀을 푸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영어 교사 조미주 역을 맡았다.

서윤아는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와이피플이엔티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서윤아와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서윤아의 활동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