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여름 휴가 시즌 한정 신메뉴로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는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한 신메뉴로 휴가 시즌 휴식과 함께 즐기기 좋은 클럽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버거이다.

불맛 가득한 직화 패티에 노브랜드 버거 만의 특제 허니 스모크 소스와 신선한 채소, 담백한 닭가슴살, 짭조름한 베이컨, 고소한 반숙 달걀 프라이, 치즈 등 든든한 프로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는 1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단품 7000원, 세트 8900원에 만날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는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음료 메뉴 ‘레모네이드’도 선보인다. 레몬의 상큼함을 가득 담은 스파클링 에이드로 33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여기어때와 공동 기획한 100% 당첨 여행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2주 동안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여행권 2만원 쿠폰(5만개))을 제공하며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무작위 스크래치 여행권 쿠폰(1만원(11만5000개), 5만원(5000개))을 제공한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 앱을 통해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 세트를 구입한 고객 10명에게추첨을 통해 최대 160만원 상당의 해외 패키지 여행권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메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여기어때와 손잡고 여름 휴가 시즌 한정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휴가철 콘셉트에 어울리는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를 즐기면서 여행권 혜택도 함께 제공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