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가 유니크한 맛에 상큼한 딸기크림향으로 새로움을 더한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닥터페퍼는 유니크한 맛과 향으로 오랜 기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해외에서는 여러가지 맛과 향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개성 있는 매력으로 사랑받아 왔다.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은 지난 2022년 선보인 ‘닥터페퍼 제로’에 이어 3년만에 국내 출시되는 신제품이다.

산뜻한 딸기크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입 마시는 순간부터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출시됐다. ‘닥터페퍼 제로 스토로베리크림향’은 350ml 캔 1종으로, 1일부터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닥터페퍼는 오랜 시간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견고한 팬층을 형성해온 브랜드로, 특별한 개성과 감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아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닥터페퍼 고유의 매력에 상큼한 스트로베리크림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이 필요할 때 꼭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페퍼는 최근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보컬이자 닥터페퍼 마니아로 알려진 아티스트 최정훈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탄산음료 시장 내 차별화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