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00명에게 1등석 티켓 두 장 지급하는 'TOP 200' 프로모션을 5배로 대폭 확대해 'TOP 1000'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지난달부터 일주일 동안 가장 치킨을 많이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20'을 진행해왔다. 또 BBQ 자사앱 운영 이후 누적 구매량이 많은 1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100'을 비롯해 치킨 구매 시나 앱 설치 시 행운권을 제공해 티켓 받을 기회를 제공했다.

당초에는 치킨을 많이 구매하고도 티켓 당첨 기회를 놓친 고객 2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었다.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 중인 BBQ는 더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TOP 200' 프로모션 규모를 대폭 확대하고 기간도 27일까지로 연장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TOP 1000 결과는 28일, BBQ앱 하단의 'BBQ 30주년 빅 혜택!' 탭에서 순위 리스트를 통해 발표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동된 ‘NOL 발권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티켓 발권도 가능하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BBQ앱 가입, 친구추천, TOP 20,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직관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크게 증가했다”며 “이에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깜놀' 수준의 프로모션으로 확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