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티즐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티즐은 지난 4월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이번 공개되는 이미지는 멤버들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컷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TEA향저격 제목학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비하인드컷에 어울리는 제목을 작성해 응모 시 소비자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1등부터 3등에게는 티즐 제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앞서 웅진식품은 지난 5월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라벨 내 난수번호를 통해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팬사인회와 아이폰 17 프로, 에어팟 맥스 등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