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웹젠)

■ 웹젠, 신작 ‘R2 오리진’ 티저 홈페이지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MMORPG ‘R2 ORIGIN(알투오리진)’의 티저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출시 준비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R2 오리진’은 스테디셀러 IP ‘R2’를 계승한 MMORPG 신작으로, 웹젠의 자회사 ‘웹젠레드코어’에서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티저 홈페이지는 13일 공개됐으며, 게임 그래픽과 세계관의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30초 분량의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R2 오리진’ 언리얼엔진5를 사용해 한층 진화한 그래픽으로 원작 ‘R2’를 재현했다. ‘R2’의 평행 세계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원작에 등장하는 영지와 대표 캐릭터 등 ‘R2’의 세계관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된다.

(사진=링차이)

■ 링차이, ‘엘피스 전기: 소울링’ 사전 다운로드 개시

링차이(LINGCHAI)는 3D 모바일 오픈 월드 MMORPG ‘엘피스 전기: 소울링’의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엘피스 전기: 소울링’은 오는 8월 14일 정식 서비스에 앞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보다 앞선 8월 8일부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 사전 설치도 지원하고 있다.

‘엘피스 전기: 소울링’은 글로벌 3억 명 이상의 팬들의 사랑을 받는 ‘엘피스 전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오픈 월드 게임이다. 검과 방패, 지팡이 등 전통적인 판타지 RPG 설정에서 벗어나, 샤먼이 6살부터 각성한다는 ‘스피릿’을 활용한 신개념 전투를 선보인다.

(사진=블랙잭스튜디오)

■ 블랙잭스튜디오, 전략 RPG ‘천지겁’ CBT 시작

블랙잭 스튜디오(Blackjack Studio)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천지겁’ CBT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와 PC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천지겁’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 후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시 무료 165회 뽑기와 무료 SSR 영웅, 대량의 성장 재화가 제공되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천지겁’은 동방 판타지 세계 배경의 전략 RPG다. 총 200시간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를 비롯해 총 100명이 넘는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영웅은 고유 스킬, 스토리, 개성을 가졌다. 여기에 생동감 넘치는 한국어 더빙이 더해져 각 캐릭터에 더욱 깊이 공감하고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