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래오이경제)


건강식품 전문기업 ㈜래오이경제가 프리미엄 침향 건강식품 ‘이경제 침향스틱100’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래오이경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스틱 한 포에 청정 인도네시아산 침향추출액을 50%(5,000mg) 함유했다. 고품질 침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보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경제 침향스틱100’은 100포 대용량 구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셀프 건강 관리부터 부모님 효도 선물, 지인 선물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이지컷(Easy-Cut) 방식과 4중 보호 포장으로 제작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며, 스틱 그대로 섭취해도 부담 없는 맛으로 건강식품에 대한 거부감을 낮췄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이경제 녹용스틱100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전통 원료 스틱 제품이다.

청정 침향에는 세스퀴테르페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항염 ▲항산화 ▲면역조절 등 다양한 생리활성 효과가 알려져 있다. MP3 포뮬러(호로파·남가새·과라나), 당귀·황기·감초 등 9가지 전통 원료, 잡화꿀, 비타민, 유산균, 팔라티노스를 더해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완성했다.

㈜래오이경제 문수현 기획담당 매니저는 “‘이경제 침향스틱100’은 침향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강화한 제품”이라며 “특히 시중 액상스틱의 단점으로 꼽히던 높은 당류 문제를 개선해 1g으로 낮춰,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꾸준한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간편한 스틱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며 “국제적 멸종위기종거래협약(CITES)을 준수해 정식 통관된 100% 고품질 침향만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인 ‘이경제 침향스틱100’ 출시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로 래오이경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최대 4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래오이경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