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오는 11월2일 세종시에서 열리는 ‘2025 119 메모리얼데이’에 ‘솔브앤고 맥스타민’을 협찬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방청이 주최하고 세종특별자치시, 119소방본부, 소방가족희망나눔이 주관하며 웅진식품이 후원한다. ‘119 메모리얼데이’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한 소방관들의 용기와 희생을 기리고자 마련된 자리로 추모식뿐 아니라 음악콘서트, 전시회, 소방안전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세종시 인근 시민들이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행사 현장에 ‘솔브앤고 맥스타민 체험존’ 을 운영한다. 부스 방문객분들께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현장에서 ‘솔브앤고 맥스타민’ 1박스를 증정한다. 추모 러닝 프로그램 ‘U+ 119 메모리얼런’의 기프트팩에도 제품을 함께 구성해 참여 시민들에게 활력을 선사한다.

‘솔브앤고 맥스타민’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액상형 드링크로 활력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타우린을 함유해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한다. 또한 비타민 D와 칼슘, 아연 등 미네랄 10종을 포함했으며 당류 제로·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소방청 관계자는 “’119 메모리얼데이’ 행사가 순직 소방관들의 용기와 헌신을 기리고 국민과 함께 기억하며 감사하는 뜻깊은 추모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웅진식품 맥스타민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참여를 계기로 ‘솔브앤고 맥스타민’이 국민 모두의 건강과 에너지를 응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