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스타플래닛(STAR PLANET) 10월 아이돌 랭킹에서 8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자료=스타플래닛)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투표에서 진은 10만 2759표를 획득했다. 이로써 진은 8개월 연속 1위를 이어가며 꾸준한 팬 사랑과 존재감을 과시했다.

(자료=스타플래닛)

스타 플래닛은 기존의 기부 리워드 제도를 종료하고, 올해 9월부터 새롭게 전광판 광고 리워드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진의 1위 보상으로 서울 DMC역 공항철도 DS 전광판(1, 2번 패널 세트) 광고를 진행했다. 전광판에는 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무대 위 카리스마가 담긴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은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첫 단독 팬콘서트이자 솔로 월드 투어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이어 10월 31일과 11월 1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런석진 투어 앙코르(#RUNSEOKJIN_EP.TOUR_ENCORE)’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완주했다.

진은 안정적인 라이브와 매혹적인 음색, 카리스마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완성도를 입증했다. 비주얼과 실력을 동시에 갖춘 진은 각종 팬 투표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끊임없는 인기와 글로벌 팬들의 깊은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