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울산 지역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울산 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482.7 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됐으며 1층에는 리셉션 및 워크베이, 2층에는 고객대기실이 자리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 서비스센터에 대해 울산 시내 중심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최신 장비와 넓은 워크베이를 통해 서비스 효율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센터는 아이언모터스에서 운영하며,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가 가능한 최신 설비를 갖췄다. 또 고객 맞춤형 정비 프로그램인 볼보 퍼스널 서비스(VPS) 시스템을 도입해 정비 품질 향상과 예약 대기 기간 단축을 동시에 실현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은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세심한 케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