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새미로)


평원농원의 ‘온새미로 발효액’이 신세계 영등포점 1층에 리뉴얼 오픈한 식품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건강발효액을 전문 생산하는 평원농원은 2020년 출시한 신제품 발효생강청의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업체 관계자는 “설을 맞이해 1월 16일부터 1월 23일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오미자, 모과, 자연쑥, 생강청 등을 선물박스에 담아주며 시음행사와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새미로 발효액은 일교차가 큰 고랭지 청정지역 무주에서 냉동하지 않은 생과실과 산야초를 주재료로 하고 있다. 황토집 바닥에 소나무를 얹어 최적의 발효상태가 유지되는 생태적인 황토 발효 숙성실에서 전통 용기 항아리에 2년에서 3년간 발효 숙성시켜 만든 원액이다.

깊은 맛과 향이 뛰어난 무주 최고의 특산품으로 알려진 온새미로 발효액은 친환경제품으로 전국 학교 식재료, 카페, 유명 복지몰 등에 꾸준히 납품되고 있으며, 해외에도 꾸준히 수출되고 있다. 연령 제한 없이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발효액에 대한 구매율 또한 증가 추세다.

평원농원 온새미로 발표액은 신세계백화점 외에도 현대, 롯데 백화점에서 정기적으로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현장에서 시음 및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이 가능하다,

유통전문판매원 킵온의 김근화 대표는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또는 환절기에 모과, 오미자,자연쑥 등 발효액을 차처럼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백화점, 마트, 카페 등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팝업 행사는 현대백화점 충청점(1월 13일~1월 23일), 현대백화점 대구점(1월 27일~2월 2일),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1월 31일~2월 6일), 롯데백화점 평촌점(2월 21일~2월 27일)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