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인 ‘KB희망서포터즈’ 활동은 이날 열린 발대식과 함께 앞으로 약 4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14기로 선발된 9명의 패널들은 KB손해보험이 운영 중인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 날 14기 패널로 발대식에 참석한 이은정(가명,여)씨는 "KB손해보험의 660만 명 고객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객관성을 잃지 않고 KB손해보험이 더 고객친화적인 상품, 더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8년 간 이 제도를 통해 90여 명의 패널들을 만나왔으며, 이들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만700여 개에 달한다. ‘KB희망서포터즈’고객패널들은 상시 고객의견 청취채널로 활용되어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광고, 대 고객 마케팅 등에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들려주고 있으며, 금융위원회에서 주관하는‘금융현장소통반 간담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제안을 하는 등 그 역할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KB손해보험 고객지원파트 임남수 파트장은 “고객의 의견을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KB희망서포터즈’ 14기를 출범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KB손해보험,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 개최

13기까지 제안된 아이디어 700여 개, 상시 고객의견 청취채널로 활용

주가영 기자 승인 2020.02.14 14:33 의견 0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인 ‘KB희망서포터즈’ 활동은 이날 열린 발대식과 함께 앞으로 약 4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14기로 선발된 9명의 패널들은 KB손해보험이 운영 중인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 날 14기 패널로 발대식에 참석한 이은정(가명,여)씨는 "KB손해보험의 660만 명 고객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객관성을 잃지 않고 KB손해보험이 더 고객친화적인 상품, 더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8년 간 이 제도를 통해 90여 명의 패널들을 만나왔으며, 이들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만700여 개에 달한다. ‘KB희망서포터즈’고객패널들은 상시 고객의견 청취채널로 활용되어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광고, 대 고객 마케팅 등에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들려주고 있으며, 금융위원회에서 주관하는‘금융현장소통반 간담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제안을 하는 등 그 역할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KB손해보험 고객지원파트 임남수 파트장은 “고객의 의견을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KB희망서포터즈’ 14기를 출범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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