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꿀잠, 취미생활, 특별한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봄 패키지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3월 27일까지이다.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글래드 호텔이 선보여 온 시그니처 패키지인 꿀잠 시즌 3 패키지, 이색 취미를 경험하며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 기념일 등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날을 보낼 수 있는 ‘멜로가 체질’ 패키지 예약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과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등이 갖춰진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꿀잠 키트는 글래드 꿀잠 안대,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의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1개 그리고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웰컴백 쿠폰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1만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객실 안에서 취미 활동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수채화 투명 캘리 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과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멜로가 체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고품질 카카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마르코스(MARCO’S)’의 다크&밀크 초콜릿 2개, 피부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Cell:Monde)’의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 1개,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750ml)과 샴페인잔 2개 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가격은 11만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꿀잠, 취미생활, 커플을 위한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콘셉트의 봄 패키지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스프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최근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호텔 객실에서 심신의 힐링을 통해 소확행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전 지점의 로비에는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향균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마스크가 필요할 경우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하도록 하는 등 고객 예방행동수칙을 로비, 엘리베이터 등 공용 공간에 부착하여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