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턴이나 상황에 맞춤형으로 이용 가능한 선케어 제품이 나왔다.
더페이스샵은 대표 선케어 라인 ‘내추럴 선 에코’를 맞춤형 컨셉으로 지난 3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로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세분화 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사용자의 피부 타입은 물론 활동 범위, 자외선에 노출되는 환경까지 고려한 선택이 가능해진 것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각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했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 리뉴얼 출시(사진=더페이스샵)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미세먼지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것이다. 제품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준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으로 메이크업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눈에 띈다. 액티비티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로 미세먼지에도 대비할 수 있어 액티비티 맞춤 토탈 선케어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쿨링 효과, 수분부족지성 피부 맞춤, 모공 커버 기능, 유분 케어 등 맞춤 제품들이 있다. 주요 품목이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돼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총 6가지 품목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