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미세먼지나 마스크 등 피부를 괴롭히는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30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피부를 개운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라인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제주 화산토를 담아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감각적인 느낌으로 교체돼 한층 더해진 제주의 청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사진=더페이스샵)
제주 꿀풀, 제주 연꽃 등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온천수, 바다 머드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업그레이드 한 것도 특징이다. 이에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라인의 대표 제품은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이다. 제품은 크리미한 화산토 클레이 제형이 모공의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세정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그 밖에 스크럽 제품 ‘제주 화산토 모공 딥 클린 스크럽 폼’,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케어 ‘제주 화산토 블랙&화이트헤드 아웃 스크럽 젤’, 스틱 타입 머드팩 ‘제주 화산토 클레이 스틱 마스크’ 등 주요 품목도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됐다. 이로써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총 9가지 품목으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