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고객들도 라카의 볼거리를 풍부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여성과 남성 차별을 두지 않는 브랜드 철학으로 유명한 라카가 영문 스토어를 확장했다.
라카가 공식 스토어 리뉴얼 및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영문 스토어를 확장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들은 여성과 남성을 모두 다루는 기조를 지켜오는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다.
새롭게 단장한 라카 공식 스토어는 감각적인 인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만의 크리에이티브를 고스란히 담았다. 힘 있으면서 특색 있는 타이포그라피와 함께 제품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색다른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사진=라카)
이들은 또한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즐기는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전 제품, 전 컬러라인에 대해 여성과 남성 모델 화보를 제공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누구나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메인 화면에서는 매 시즌마다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큐레이션 한 상품과 함께 친근한 스토리텔링을 제공한다. 단순한 쇼핑몰 기능을 넘어 뷰티 매거진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카는 이번 공식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라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한 공식 스토어는 라카만의 감성을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라카의 브랜드 철학과 크리에이티브를 고객들과 보다 친밀한 방식으로 나누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