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민 유튜브 캡처
그룹 AOA 지민이 자신의 몸에 있는 타투를 최초로 공개했다.
타투가 많기로 소문난 지민. 총 몇 개의 문신이 있는걸까?
지난 22일 지민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에 몸에 새겨진 타투의 종류와 개수를 공개하는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지민이 공개한 타투는 총 34개였는데요. 지민은 처음에는 왼쪽에 타투를 몰려고했다가 오른쪽에도 하나 둘씩 늘려갔다고 합니다.
지민의 타투 중 가장 유명한 타투는 바로 왼쪽 팔뚝에 있는 토끼 타투일텐데요. 지민 역시 이 타투를 가장 먼저 소개했습니다. 이 타투를 새긴 이유는 어린 시절 사진 속 안고 있는 토끼 인형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또 지민은 계란 프라이를 비롯해 햄버거와 같은 음식 타투도 새겨놓았음을 밝혔습니다.
손가락에도 타투가 새겨져있었는데요 손가락 타투의 정체는 바로 '337'.
그렇다면 지민이 가장 먼저 한 타투는 무엇일까요? 바로 왼쪽 발목에 있는 'Mythos of Summer'입니다. 지민이 밝힌 뜻은 '나는 전에도 좋았고 앞으로도 좋을 것이다'라고 합니다.
결정적으로 손에는 커플 타투가 있다고 밝혀 놀라게했는데요. 커플 타투의 상대는 바로 AOA 동료 멤버 설현이었습니다. 커플타투의 위치는 손으로 지민의 손과 설현의 손에는 'MA' 'TE'라는 글자가 적혀있습니다.
손을 맞잡으면 'MATE'가 완성되는 커플타투입니다.
한편 지민은 해당 영상과 함께 타투를 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까지 게재하는 등 못말리는 타투 사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