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경일이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가창에 나선 한경일은 수록곡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23일 발표한다. 한경일의 음색을 통해 가사가 절묘하게 표현되며 설렘의 감정을 극대화 한 레트로풍의 미디엄곡으로 완성된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참여로 드라마에 풍성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내 삶의 반’, ‘한사람을 사랑했네’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 온 한경일은 최근 발표곡 ‘술 한잔 생각이 났어요’를 통해 가슴으로 전달되는 깊은 감성으로 자신만의 색깔있는 음색을 보여줬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독보적인 목소리와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한경일이 가슴으로 전달하는 따뜻하고 설레는 사랑의 감성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한경일, '기막힌 유산' OST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발표…'몰입도 극대화'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6.23 15:10 의견 0

가수 한경일이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가창에 나선 한경일은 수록곡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23일 발표한다.

한경일의 음색을 통해 가사가 절묘하게 표현되며 설렘의 감정을 극대화 한 레트로풍의 미디엄곡으로 완성된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참여로 드라마에 풍성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내 삶의 반’, ‘한사람을 사랑했네’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 온 한경일은 최근 발표곡 ‘술 한잔 생각이 났어요’를 통해 가슴으로 전달되는 깊은 감성으로 자신만의 색깔있는 음색을 보여줬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독보적인 목소리와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한경일이 가슴으로 전달하는 따뜻하고 설레는 사랑의 감성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