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올레뮤직,멜론)
[한국정경신문 뷰어스=박정선 기자] 가수 백예린과 Mnet ‘쇼미더머니5’ 수록곡이 음원차트 1위 자리를 두고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백예린은 20일 0시 디지털 싱글 ‘바이바이 마이 블루’(Bye bye my blue)를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현재(오후 1시 기준) 네이버, 올레, 지니, 벅스, 소리바다, 엠넷 등 6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멜론차트에서는 4위, 몽키3에서는 9위에 이름을 올렸다.
‘바이바이 마이 블루’는 백예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백예린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백예린은 차별화된 자신 만의 감성을 담아 ‘우주를 넘어’에 이어 또 한 번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데 성공했다.
그녀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 대체 불가능한 감성적인 음색과 섬세한 가사 표현력으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탄탄히 했다.
지난 ‘우주를 넘어’에 이어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백예린의 ‘바이바이 마이 블루’를 무섭게 쫓아오고 있는 곡은 ‘쇼미더머니5’ 음원이다.
‘쇼미더머니5’는 현재 멜론차트에서 사이먼도미닉X원X지투X비와이의 ‘니가 알던 내가 아냐’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더콰이엇X슈퍼비X면도X플로우식X도끼의 ‘공중도덕’, 자이언티X씨잼X레디X서출구의 ‘신사’까지 3위까지 차트를 휩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