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SM엔터테인먼트)
[뷰어스=박정선 기자] 그룹 샤이니의 단독 콘서트가 오는 9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브이’(SHINee CONCERT-SHINee WORLD V)를 펼친다.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가 작년 5월 펼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콘서트다.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샤이니는 지난 1월 말부터 5월까지 일본 9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 16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펼침은 물론 도쿄돔 및 오사카 쿄세라돔 4회 공연까지 총 20회에 걸쳐 네 번째 일본 전국 투어 ‘SHINee WORLD 2016~D×D×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 개최에 앞서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3층 SMTOWN 스튜디오에서 역대 단독 콘서트 현장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도 진행한다. ‘SHINee WORLD’ Ⅰ부터 Ⅳ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의 공연 의상은 물론 미공개 사진과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