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큐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박정선 기자] 가수 현아가 내달 1일 0시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을 발표한다. 현아는 22일 오전 공식 SNS에 미니 5집 음반 ‘어썸’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015년 미니 4집 ‘A+’에 이어 약 1년 만에 솔로 복귀다. 22일 오전 공개된 아트워크는 그간 강렬했던 현아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반전을 이뤄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한 열대과일과 꽃 그리고 새 음반 ‘어썸’의 로고를 일러스트로 옮겨내 여름의 싱그러움과 현아 특유의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1일 0시 공개되는 현아 미니 5집 음반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이다. ‘놀랄만한’ ‘경이로운’ 등의 사전적 의미처럼 이번 신보는 올 여름을 화끈하게 뒤 흔들 ‘썸머퀸’ 현아의 강력한 내공을 증명할 음반으로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올 해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현아는 새 음반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앞선 활동들과는 완벽히 차별화 될 자신만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아는 현재 미니 5집 ‘어썸’의 막바지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백’ 현아, 내달 1일 썸머퀸 내공 증명할까

현아, 신보 ‘어썸’ 아트워크 공개...8월 1일 컴백

박정선 기자 승인 2016.07.22 10:20 | 최종 수정 2133.02.10 00:00 의견 0
(자료=큐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박정선 기자] 가수 현아가 내달 1일 0시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을 발표한다.

현아는 22일 오전 공식 SNS에 미니 5집 음반 ‘어썸’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015년 미니 4집 ‘A+’에 이어 약 1년 만에 솔로 복귀다.

22일 오전 공개된 아트워크는 그간 강렬했던 현아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반전을 이뤄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한 열대과일과 꽃 그리고 새 음반 ‘어썸’의 로고를 일러스트로 옮겨내 여름의 싱그러움과 현아 특유의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1일 0시 공개되는 현아 미니 5집 음반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이다. ‘놀랄만한’ ‘경이로운’ 등의 사전적 의미처럼 이번 신보는 올 여름을 화끈하게 뒤 흔들 ‘썸머퀸’ 현아의 강력한 내공을 증명할 음반으로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올 해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현아는 새 음반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앞선 활동들과는 완벽히 차별화 될 자신만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아는 현재 미니 5집 ‘어썸’의 막바지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