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슈퍼맨닷컴(사진=쇼온컴퍼니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이 4월 8일 뜨거운 환호 속 막을 내렸다. 극단 ‘소년’의 연극 ‘슈퍼맨닷컴’이 서울 JTN아트홀 1관에서 지난 3월 1일부터 총 47회 공연을 원 캐스트로 진행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그려낸 작품이다. 블락비 피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극중 포장마차 주인 은달 역을 맡은 표지훈(피오)은 “첫 정기공연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좋은 공연으로 다가가는 극단 소년이 되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슈퍼맨이 된 소년들… 연극 ‘슈퍼맨닷컴’ 호평 속 폐막

김희윤 기자 승인 2018.04.09 15:15 | 최종 수정 2136.07.16 00:00 의견 0
연극 슈퍼맨닷컴(사진=쇼온컴퍼니 제공)
연극 슈퍼맨닷컴(사진=쇼온컴퍼니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이 4월 8일 뜨거운 환호 속 막을 내렸다.

극단 ‘소년’의 연극 ‘슈퍼맨닷컴’이 서울 JTN아트홀 1관에서 지난 3월 1일부터 총 47회 공연을 원 캐스트로 진행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그려낸 작품이다. 블락비 피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극중 포장마차 주인 은달 역을 맡은 표지훈(피오)은 “첫 정기공연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좋은 공연으로 다가가는 극단 소년이 되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