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갈' 포스터(사진=미로스페이스 제공)
[뷰어스=남우정 기자] '당갈'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예매순위 2위에 오르며 금주 극장가에 인도영화의 흥행 반란을 예고한다.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당갈'이 앞서 모니터 시사에서 만족도 96점이라는 만점에 가까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전국 3 만 명 응원 시사회로 국내 관객들의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내 흥행 돌풍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당갈'은 두 딸을 인도 최초의 국제대회 여성 레슬링 금메달리스트로 키운 아버지의 성공신화를 그린 금메달 감동실화이다. 인도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중국, 대만 등을 비롯해 전 세계 3억불이라는 엄청난 흥행 수익을 거둔 화제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실감나는 레슬링 장면, 대중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는 초대형 스포츠 오락 드라마”라는 찬사 속에 신선도 92%를 기록하며 인정 받았다.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유머부터 감동적인 드라마,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경기 장면과 중독성 강한 OST까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입소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같은 날 개봉을 앞두고 예매 순위 2위에 오른 것만으로도 주목할만하다. 상영관과 상영시간 등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출발이지만 입소문으로 증명된 영화의 완성도로 한판 승부를 앞두고 있어 과연 어떤 흥행 결과를 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