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러블리즈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주간아이돌'에 러블리즈가 출연하면서 그들의 콘셉트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는 러블리즈와 IN2IT가 함께 했다. 이중 러블리즈는 항상 이름과 같이 사랑스러운 콘셉트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블리즈가 섹시 콘셉트를 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소속사와 팬들에게 있었다. 앞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러블리즈는 섹시 콘셉트에 대해 "회사에서도 반대가 있지만, 팬들의 반대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DJ 정찬우는 공개방송에 온 러블리즈 팬들에게 다시 물었고, 팬들은 "섹시 콘셉트 반대"라고 우렁차가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주간아이돌' 러블리즈, 팬들이 섹시 콘셉트 결사반대 외치는 이유는?

윤슬 기자 승인 2018.05.12 18:07 | 최종 수정 2136.09.20 00:00 의견 0
(사진=러블리즈 인스타그램)
(사진=러블리즈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주간아이돌'에 러블리즈가 출연하면서 그들의 콘셉트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는 러블리즈와 IN2IT가 함께 했다. 이중 러블리즈는 항상 이름과 같이 사랑스러운 콘셉트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블리즈가 섹시 콘셉트를 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소속사와 팬들에게 있었다. 앞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러블리즈는 섹시 콘셉트에 대해 "회사에서도 반대가 있지만, 팬들의 반대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DJ 정찬우는 공개방송에 온 러블리즈 팬들에게 다시 물었고, 팬들은 "섹시 콘셉트 반대"라고 우렁차가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