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사진=소야 SNS)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소야(SOYA)가 레인보우 뮤직 페스티벌을 만끽했다. 소야는 지난 2일 자라섬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캠핑 페스티벌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 (Rainbow Music&Camping Festival 2018)에 참석했다.  데뷔 후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처음 오른 소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들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야는 마치 피크닉을 온 듯 돗자리를 펼친 채 샴페인을 마시고 있다. 아티스트로서뿐만 아니라 관객으로서도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에서 행복이 묻어난다. 소야는 사진과 함께 "무대 마치고 저도 페스티벌 분위기를 즐겨봤어요.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페스티벌을 즐기는 사람들도 여유로워 보여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라는 글을 남겼다.    소야는 지난 4월 두 번째 신곡 ‘오아시스(OASIS)’를 발표하고 특유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다.

소야, 레인보우 뮤직 페스티벌 성공적으로 마무리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05 12:03 | 최종 수정 2136.11.07 00:00 의견 0
소야(사진=소야 SNS)
소야(사진=소야 SNS)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소야(SOYA)가 레인보우 뮤직 페스티벌을 만끽했다.

소야는 지난 2일 자라섬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캠핑 페스티벌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 (Rainbow Music&Camping Festival 2018)에 참석했다. 

데뷔 후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처음 오른 소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들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야는 마치 피크닉을 온 듯 돗자리를 펼친 채 샴페인을 마시고 있다. 아티스트로서뿐만 아니라 관객으로서도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에서 행복이 묻어난다.

소야는 사진과 함께 "무대 마치고 저도 페스티벌 분위기를 즐겨봤어요.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페스티벌을 즐기는 사람들도 여유로워 보여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라는 글을 남겼다. 
 
소야는 지난 4월 두 번째 신곡 ‘오아시스(OASIS)’를 발표하고 특유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