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김동한이 솔로 데뷔앨범의 기대를 높였다. 김동한은 지난 4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의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턴테이블 및 레코드판, 카세트 라디오 등 놓여진 공간이 보인다. 이와 함께 붉은색 계열의 타일 배경과 푸른 잎의 화분도 있어 레트로한 감성을 키운다.  또한 이미지에는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름이 'D-DAY'임을 알리는 문구도 쓰여 있다.  김동한은 최근 그룹 JBJ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 중이다. 오는 19일 오후 6시 첫 번재 미니앨범 'D-DAY'를 발매한다. 앨범명은 솔로로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된 날을 형상화한 이름이다. 대중에게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밤낮없이 준비한 김동한의 노력이 묻어있다.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 ‘D-DAY’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4일 오후 5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김동한, 19일 솔로 데뷔 임박...'D-DAY' 티저 공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05 11:58 | 최종 수정 2136.11.07 00:00 의견 0
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김동한이 솔로 데뷔앨범의 기대를 높였다.

김동한은 지난 4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의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턴테이블 및 레코드판, 카세트 라디오 등 놓여진 공간이 보인다. 이와 함께 붉은색 계열의 타일 배경과 푸른 잎의 화분도 있어 레트로한 감성을 키운다. 

또한 이미지에는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름이 'D-DAY'임을 알리는 문구도 쓰여 있다. 

김동한은 최근 그룹 JBJ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 중이다. 오는 19일 오후 6시 첫 번재 미니앨범 'D-DAY'를 발매한다.

앨범명은 솔로로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된 날을 형상화한 이름이다. 대중에게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밤낮없이 준비한 김동한의 노력이 묻어있다.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 ‘D-DAY’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4일 오후 5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