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순영, 남녀 신체 집중 포커스 맞춘 뮤비, 이유는…
(사진=임순영 데뷔 티저 영상)
[뷰어스=나하나 기자] 임순영이 데뷔곡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임순영은 18일 0시 뮤직앤뉴 유튜브와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데뷔곡 '윤곽'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임순영은 Mnet '슈퍼스타K5' 출신 가수로 '윤곽'이 데뷔곡이다.
임순영은 '슈퍼스타K5' 당시 '망고쉐이크'로 이승철로부터 "노래 시범 조교 같다", 윤종신으로부터 "노래 기본기가 좋다"는 등 극찬을 받은 바 있다.
25초 분량의 영상에는 가벼운 옷차림의 남녀가 등장, 각각의 얼굴과 몸의 '윤곽'을 드러낸다. 카메라는 배우들의 신체 이곳저곳을 비추며 곡 제목과 분위기를 최대한 표현하는 데 집중한다.
이와 함께 서정적인 멜로디 속에 "기억은 거짓말을 잘하지"라는 임순영의 매력적 보이스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윤곽' 뮤직비디오는 감각적 DOT의 임정국 감독 연출 아래 사랑하고 헤어진 연인들의 여러 감정을 남녀의 신체에 그래픽효과를 담아 새로운 느낌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감독은 "발라드 뮤직비디오는 항상 진부한 형식이 많은데 서로에게 물드는 감정을 사람의 윤곽에 CG로 표현, 아름다운 영상이 나왔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에서 노출 열연을 펼친 주연 배우 문하린, 최인호 역시 결혼을 앞둔 실제 커플로 연인 감정을 극대화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임순영의 '윤곽'은 이제는 기억 속에 어렴풋이 윤곽만이 남아있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는 감성적인 가사가 눈길을 끄는 발라드 곡이다. 여기에 임순영 특유의 가창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임순영의 데뷔곡 '윤곽'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