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슈(사진=슈가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마리슈가 자신들의 곡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리슈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하와이로 가고 싶다'를 발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하와이로 가고 싶다'는 마리슈가 2015년 발매했던 대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재편곡한 버전이다. 마리슈에게 하와이란 ‘행복함’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지금은 떠난 연인이지만, 그와의 예쁜 추억을 간직한 곳인 것이다. 마리슈는 이런 모습을 동화 같은 표현과 어딘가 모르게 그리움이 담겨있는 가사로 풀어낸다. 이에 곡은 전반적으로 경쾌하고 환상적인 흐름을 띠지만 그 안을 들여다보면 쓸쓸함과 안타까움을 지니고 있다. 마리슈는 이런 감정을 보다 잘 느낄 수 있도록 피아노 연주만으로 이루어진 트랙 ‘하와이로 가고 싶다(그리운 마음 Ver.)’를 이번 싱글에 싣는다. 멤버 고수영이 직접 작곡한 솔로 연주곡으로 기존 버전과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마리슈, '하와이로 가고 싶다' 새로운 편곡으로 재탄생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19 12:01 | 최종 수정 2136.12.05 00:00 의견 0
마리슈(사진=슈가레코드 제공)
마리슈(사진=슈가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마리슈가 자신들의 곡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리슈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하와이로 가고 싶다'를 발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하와이로 가고 싶다'는 마리슈가 2015년 발매했던 대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재편곡한 버전이다.

마리슈에게 하와이란 ‘행복함’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지금은 떠난 연인이지만, 그와의 예쁜 추억을 간직한 곳인 것이다. 마리슈는 이런 모습을 동화 같은 표현과 어딘가 모르게 그리움이 담겨있는 가사로 풀어낸다.

이에 곡은 전반적으로 경쾌하고 환상적인 흐름을 띠지만 그 안을 들여다보면 쓸쓸함과 안타까움을 지니고 있다.

마리슈는 이런 감정을 보다 잘 느낄 수 있도록 피아노 연주만으로 이루어진 트랙 ‘하와이로 가고 싶다(그리운 마음 Ver.)’를 이번 싱글에 싣는다. 멤버 고수영이 직접 작곡한 솔로 연주곡으로 기존 버전과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