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가 감성 가득한 주제곡 ‘기적’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22일 베일을 벗은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의 주제곡 ‘기적’ 뮤직 예고편은 잔잔한 멜로디 속 마치 ‘켄지’와 ‘미유키’의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설명하는 듯한 가사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이다.'노다메 칸타빌레' '전차남' 등을 연출한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히 '테르마이 로마이' '테르마이 로마이2'로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과 작업한 경험이 있는 스미토모 노리히토 음악 감독이 두 주인공이 선사하는 러브 스토리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섬세한 음악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엔딩 크레딧을 장식하는 주제곡 ‘기적’의 주제곡을 부른 셰넬은 제27회 일본 골드디스크상 5관왕 수상에 빛나는 일본 최고의 디바로, ‘기적’은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에서 발매한 셰넬의 10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인 '10th Anniversary All Time Best'에 수록되어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힘찬 목소리 속 느긋하면서도 부드러운 셰넬만의 감성으로 영화 속 두 사람이 선사하는 감동과 여운을 더욱 극대화한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대본을 읽은 순간의 감동과 촬영을 하고 있었을 때 켄지의 기분이 생각난다. 이 곡을 들으면 바로 이 영화를 상상할 수 있다”라고 말했고 아야세 하루카 역시 “영화의 이야기, 미유키와 켄지의 생각을 잘 느낄 수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오는 7월1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