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뷰어스=손예지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모든 걸 내려놓은 레드벨벳 슬기의 깜짝 분장 쇼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하는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병만족은 얼굴에 숯검댕이 묻는 것도 모른 채 구운 바나나를 먹는다. 위너 이승훈은 숯으로 자신의 얼굴에 ‘차승원 수염’을 그리기도 한다. 이에 슬기도 질 수 없다며 홑꺼풀에 숯검댕을 칠한다. 셀프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한 것. 슬기는 거울도 없이 오직 감각에 의지해 그럴싸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남보라는 “슬기는 역시 뭘 해도 예쁘다”며 칭찬하고, 슬기 자신도 만족한다. 그런가 하면 강남은 숯과 나뭇가지로 울버린 분장을, 남보라는 손오공으로 변신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글의 법칙' 레드벨벳 슬기, 셀프 스모키에 만족한 사연?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7.12 19:01 | 최종 수정 2137.01.20 00:00 의견 0
(사진=SBS)
(사진=SBS)

 

[뷰어스=손예지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모든 걸 내려놓은 레드벨벳 슬기의 깜짝 분장 쇼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하는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병만족은 얼굴에 숯검댕이 묻는 것도 모른 채 구운 바나나를 먹는다. 위너 이승훈은 숯으로 자신의 얼굴에 ‘차승원 수염’을 그리기도 한다.

이에 슬기도 질 수 없다며 홑꺼풀에 숯검댕을 칠한다. 셀프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한 것. 슬기는 거울도 없이 오직 감각에 의지해 그럴싸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남보라는 “슬기는 역시 뭘 해도 예쁘다”며 칭찬하고, 슬기 자신도 만족한다.

그런가 하면 강남은 숯과 나뭇가지로 울버린 분장을, 남보라는 손오공으로 변신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