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할리스커피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할리스커피가 진행하는 커피 페스티벌 할리스커피페스티벌(HOLLYS COFFEE FESTIVAL)의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매진 됐다. 지난 25일 오전 10시 할리스커피 브랜드 홈페이지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픈한 할리스커피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0원에 오픈됐다.    할리스커피페스티벌은 오는 10월3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린다. 총 1만 명 규모를 예상하고 있다.  페스티벌에는 성시경, 크러쉬, 헤이즈, 폴킴, 백예린, 윤딴딴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할리스커피는 20주년을 맞아 ‘커피와 음악, 환경을 사랑하는 할리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커피 체험과 환경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텀블러 지참 시 커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7.26 15:42 | 최종 수정 2137.02.19 00:00 의견 0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할리스커피가 진행하는 커피 페스티벌 할리스커피페스티벌(HOLLYS COFFEE FESTIVAL)의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매진 됐다.

지난 25일 오전 10시 할리스커피 브랜드 홈페이지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픈한 할리스커피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0원에 오픈됐다. 
 
할리스커피페스티벌은 오는 10월3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린다. 총 1만 명 규모를 예상하고 있다. 

페스티벌에는 성시경, 크러쉬, 헤이즈, 폴킴, 백예린, 윤딴딴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할리스커피는 20주년을 맞아 ‘커피와 음악, 환경을 사랑하는 할리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커피 체험과 환경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텀블러 지참 시 커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