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스튜디오) 싱어송라이터 수안이 ‘우리, 사랑했을까’ OST 황금 라인업에 합류했다.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Part. 7 수안의 ‘요즘 내 마음’이 발매된다. 수안이 부른 ‘요즘 내 마음’은 어쿠스틱 기타와 감미로운 수안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곡은 가수 거미, 박정현, 휘성 등과 작업한 작곡가 이현정이 작곡했으며, 수안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폴킴 소속사 뉴런뮤직의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 수안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I’의 타이틀곡 ‘설레이고 싶어’로 가요계에 데뷔한 싱어송라이터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좋아해 :)’를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수안, '우리, 사랑했을까' OST 합류…‘요즘 내 마음’ 직접 작사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8.19 10:18 의견 0
(사진=JTBC스튜디오)


싱어송라이터 수안이 ‘우리, 사랑했을까’ OST 황금 라인업에 합류했다.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Part. 7 수안의 ‘요즘 내 마음’이 발매된다.

수안이 부른 ‘요즘 내 마음’은 어쿠스틱 기타와 감미로운 수안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곡은 가수 거미, 박정현, 휘성 등과 작업한 작곡가 이현정이 작곡했으며, 수안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폴킴 소속사 뉴런뮤직의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 수안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I’의 타이틀곡 ‘설레이고 싶어’로 가요계에 데뷔한 싱어송라이터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좋아해 :)’를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