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건강검진(사진=유자식상팔자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김보성이 국민들에게 남긴 '유언 동영상'과 건강검진에서도 의리를 외쳤다. 3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우 김보성과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국민 의리남' 김보성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안재욱은 절친 김보성의 '의리 사랑' 에피소드를 방출해 웃음을 안겼다.  안재욱은 "과거 김보성이 몸이 안 좋았을 때 국민들에게 남긴 '유언 동영상'이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 김보성은 일어날 힘도 없는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의리를 못 지켜 죄송하다. 우리나라가 '의리 공화국'이 됐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진정으로 충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나보다 못한 사람들 위해서 사십시오"고 말하고 있다.  김보성은 2014년 방영된 JTBC 예능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서 유언 동영상의 진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김보성은 회식자리에서 80명과 대작해 소주 11병을 먹고 연이은 술자리에서 양주 원액을 먹어 다음날 숨을 제대로 쉴 수조차 없었던 상황이었던 것.  김보성(사진=JTBC) 이날 김보성은 본인만의 '의리 철칙'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보성은 "국민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절대 건강검진을 받지 않는다. 제가 아프면 국민들이 실망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은 "병원 가는 것이 겁이 나는 것은 아니냐"고 정곡을 찔렀다. 이에 김보성은 급히 당황하며 "약간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리 밖에 모르는 김보성의 에피소드는 3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성 건강검진 거부한 속사정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7.30 11:41 | 최종 수정 2137.02.25 00:00 의견 0
김보성 건강검진(사진=유자식상팔자 캡처)
김보성 건강검진(사진=유자식상팔자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김보성이 국민들에게 남긴 '유언 동영상'과 건강검진에서도 의리를 외쳤다.

3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우 김보성과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국민 의리남' 김보성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안재욱은 절친 김보성의 '의리 사랑' 에피소드를 방출해 웃음을 안겼다. 

안재욱은 "과거 김보성이 몸이 안 좋았을 때 국민들에게 남긴 '유언 동영상'이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 김보성은 일어날 힘도 없는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의리를 못 지켜 죄송하다. 우리나라가 '의리 공화국'이 됐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진정으로 충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나보다 못한 사람들 위해서 사십시오"고 말하고 있다. 

김보성은 2014년 방영된 JTBC 예능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서 유언 동영상의 진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김보성은 회식자리에서 80명과 대작해 소주 11병을 먹고 연이은 술자리에서 양주 원액을 먹어 다음날 숨을 제대로 쉴 수조차 없었던 상황이었던 것. 

김보성(사진=JTBC)
김보성(사진=JTBC)

이날 김보성은 본인만의 '의리 철칙'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보성은 "국민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절대 건강검진을 받지 않는다. 제가 아프면 국민들이 실망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은 "병원 가는 것이 겁이 나는 것은 아니냐"고 정곡을 찔렀다. 이에 김보성은 급히 당황하며 "약간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리 밖에 모르는 김보성의 에피소드는 3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