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의 사랑을 확인한 계기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TVN '인생술집'에서는 황보라가 출연해 남자친구인 배우 차현우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와 서핑을 하는 중에 손가락이 여섯조각 나는 커다란 부상을 당한 적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황보라는 "남자친구(하현우)도 피투성이가 된 상태였다"라면서 "그런데도 한달음에 내게 달려와 걱정해 주더라"라고 소회했다. 여기에 "이 사람이 정말 나를 목숨 걸고 사랑한다는 걸 느꼈다"라고 덧붙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황보라는 연인인 하현우의 친형 하정우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남자친구 하현우와 그 형 하정우 선배를 입에 올린 적이 없다"라며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믿음이 쌓이고 편하게 얘기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황보라는 "하현우 가족들과 가깝게 지낸다"라면서 "하정우 선배는 술친구로 지낸다"라고 덧붙였다.

차현우·황보라, "피투성이 상태로 '여친' 걱정"…파도타기 중 있었던 일

김현 기자 승인 2018.08.17 10:04 | 최종 수정 2137.04.02 00:00 의견 0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의 사랑을 확인한 계기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TVN '인생술집'에서는 황보라가 출연해 남자친구인 배우 차현우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와 서핑을 하는 중에 손가락이 여섯조각 나는 커다란 부상을 당한 적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황보라는 "남자친구(하현우)도 피투성이가 된 상태였다"라면서 "그런데도 한달음에 내게 달려와 걱정해 주더라"라고 소회했다. 여기에 "이 사람이 정말 나를 목숨 걸고 사랑한다는 걸 느꼈다"라고 덧붙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황보라는 연인인 하현우의 친형 하정우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남자친구 하현우와 그 형 하정우 선배를 입에 올린 적이 없다"라며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믿음이 쌓이고 편하게 얘기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황보라는 "하현우 가족들과 가깝게 지낸다"라면서 "하정우 선배는 술친구로 지낸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