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가비 SNS 캡처 130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국가비가 자궁내막증의 고통을 알리면서 여성들에게 산부인과를 찾을 것을 권유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8일 국가비는 자신의 유튜브에 "여러분께 꼭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국가비는 '자궁내막증' 소견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자궁내막증이라는 증상을 알기 전까지 국가비는 자신의 생리통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국가비는 극심한 생리통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지경이었으나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하며 버텨왔던 것이다. 고통이 계속되자 국가비는 SNS에 자신의 증세를 공유했다. 이에 SNS에는 자궁내막증이 의심된다는 반응이 나왔고 국가비는 병원으로가 관련 검사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SNS가 자신을 살렸다면서 감사함을 전한 국가비는 "저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시다면 그리고 16세 이상의 여성분들은 꼭 산부인과를 가서 검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국가비는 2014년 Olive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요리연구가 겸 유튜버이다. 그는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로 유명한 유튜버 조쉬와 2015년 결혼해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기도 했다.

자궁내막증 공개 국가비, 여성에 진심조언 "생리통, 일상생활 불가하면 꼭"

김현 기자 승인 2020.08.28 16:44 의견 0
사진=국가비 SNS 캡처

130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국가비가 자궁내막증의 고통을 알리면서 여성들에게 산부인과를 찾을 것을 권유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8일 국가비는 자신의 유튜브에 "여러분께 꼭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국가비는 '자궁내막증' 소견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자궁내막증이라는 증상을 알기 전까지 국가비는 자신의 생리통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국가비는 극심한 생리통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지경이었으나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하며 버텨왔던 것이다.

고통이 계속되자 국가비는 SNS에 자신의 증세를 공유했다. 이에 SNS에는 자궁내막증이 의심된다는 반응이 나왔고 국가비는 병원으로가 관련 검사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SNS가 자신을 살렸다면서 감사함을 전한 국가비는 "저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시다면 그리고 16세 이상의 여성분들은 꼭 산부인과를 가서 검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국가비는 2014년 Olive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요리연구가 겸 유튜버이다. 그는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로 유명한 유튜버 조쉬와 2015년 결혼해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