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사진=JYP) [뷰어스=남우정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인 신예은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틴(A-TEEN)'의 신예은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신예은은 연습생 시절부터 성실한 태도로 연습에 매진해 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고, 탄탄한 지원을 위해 전속 계약 체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인 준비된 신예다. 올초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발탁된 뒤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치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다져왔다. 이후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에이틴'에서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뽐내며 대박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현재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도하나 역을 맡아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송하윤, 윤박, 최우식, 이준호, 배수지 등이 소속되어 있다.

신예은, JYP 연습생→전속계약…“성실한 태도 인상적”

남우정 기자 승인 2018.08.30 13:36 | 최종 수정 2137.04.28 00:00 의견 0
신예은(사진=JYP)
신예은(사진=JYP)

[뷰어스=남우정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인 신예은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틴(A-TEEN)'의 신예은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신예은은 연습생 시절부터 성실한 태도로 연습에 매진해 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고, 탄탄한 지원을 위해 전속 계약 체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인 준비된 신예다. 올초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발탁된 뒤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치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다져왔다. 이후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에이틴'에서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뽐내며 대박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현재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도하나 역을 맡아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송하윤, 윤박, 최우식, 이준호, 배수지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