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태양의서커스)
[뷰어스=한수진 기자] 태양의서커스 '쿠자'(KOOZA)가 오는 11월 국내초연을 앞두고 이벤트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시내 곳곳의 홍보물은 물론 이미지, 영상 광고물에서 찾은 트릭스터 이미지를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트릭스터는 '쿠자'를 이끌어가는 중심 캐릭터로 작품의 세계를 지배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1등 2명에게는 라스베가스 항공권 2매와 태양의 서커스 'O'쇼 관람권 2매, 2등 2명에게는 아난티 남해리조트 1박숙박권과 '쿠자' 서울 공연 VIP석 관람권 2매, 3등 2명에게는 현대백화점 10만원 상품권과 '쿠자' 서울공연 SR석 관람권 2매가 증정된다. 당첨자 선정은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친근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쿠자'는 트릭스터가 울적한 외톨이 이노센트를 쿠자의 세계로 인도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과의 만나며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을 담고 있다. 이야기는 사람들간의 소통, 선과 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따뜻한 감동을 이끌어낸다.
또한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믿을 수 없는 곡예와 아름다운 이야기, 예술적인 미술과 음악이 더해져 태양의서커스만이 가지고 있는 종합예술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준다. 무개 730kg의 대형 바퀴 두개를 이용해 죽음에 도전하는 용감무쌍한 곡예를 보여주는 '휠 오브 데스', 7.6m 상공의 두 줄 위에서 보여주는 최고난이도 균형잡기 '하이 와이어', 극한의 유연성을 바탕으로 연출하는 놀라운 움직임 '컨토션' 등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액트가 이어진다.
태양의서커스 '쿠자'는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30일까지 잠실 종합운동장 내 빅탑씨어터에서 열린다. 이벤트 세부사항은 마스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