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자료=아모레퍼시픽)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자료=아모레퍼시픽) 셀 마린 클렌징 라인_4종 단체컷(자료=아모레퍼시픽) 바다에서 찾은 청정 원료로 만든 클렌징 제품으로 피지와 각질,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리리코스가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휘핑 클렌징 폼, 머드 필링 클렌징 폼, 마일드 클렌징 워터, 멀티 클렌징 오일 폼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을 제외한 3가지 제품에는 정제된 해양 심층수를 두 번 농축해 얻은 깨끗하고 고운 바다 소금이 사용됐다. 피지 관리,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핑크 소금을 함유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피부 보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은 초미세 거품이 빠르고 풍성하게 생성될 수 있도록 모이스트 미셀라™ 구조를 적용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대표적 피부 유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99%이상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셀 마린 머드 필링 클렌징 폼’에는 서해 머드와 소금 알갱이 등이 사용돼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히 세정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 마린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클렌징 오일이 물에 닿았을 때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제형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등을 이중 세안한 듯 두 번 씻어내는 강력한 세정 효과가 있다.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데스 핑크 소금과 붉은 함초에서 추출한 함초 씨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출시 ‘고운 바다 소금 사용’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9.03 09:33 의견 0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자료=아모레퍼시픽)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자료=아모레퍼시픽)
셀 마린 클렌징 라인_4종 단체컷(자료=아모레퍼시픽)


바다에서 찾은 청정 원료로 만든 클렌징 제품으로 피지와 각질,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리리코스가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휘핑 클렌징 폼, 머드 필링 클렌징 폼, 마일드 클렌징 워터, 멀티 클렌징 오일 폼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을 제외한 3가지 제품에는 정제된 해양 심층수를 두 번 농축해 얻은 깨끗하고 고운 바다 소금이 사용됐다. 피지 관리,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핑크 소금을 함유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피부 보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은 초미세 거품이 빠르고 풍성하게 생성될 수 있도록 모이스트 미셀라™ 구조를 적용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대표적 피부 유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99%이상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셀 마린 머드 필링 클렌징 폼’에는 서해 머드와 소금 알갱이 등이 사용돼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히 세정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 마린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클렌징 오일이 물에 닿았을 때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제형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등을 이중 세안한 듯 두 번 씻어내는 강력한 세정 효과가 있다.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데스 핑크 소금과 붉은 함초에서 추출한 함초 씨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