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이, 기적인 남자’가 오는 25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10일 영화 ‘이, 기적인 남자’ 측이 10월25일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짠하고 웃픈 매력이 가득 담긴 30초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이,기적인 남자;는 결혼 10년 차 아내 미현(최유하)과 눈독 들이고 있는 조교 지수(조은빛)까지 두 여자 다 내 사람이라 믿고 있던 이기적인 남자 재윤(박호산)이 아내에게도 예쁜 애인이 생겼다는 기막히고 웃픈 사실을 깨닫고 벌어지는 예측불가 드라마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비즈니스 와이프를 찾는 뻔뻔하고 이기적인 남편 재윤이 조교 지수(조은빛)에게 들이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저 만나는 사람 있어요”라고 쌀쌀맞게 받아치는 지수에게 재윤은 마치 예상했다는 듯 “비즈니스적으로 관계를 유지하자는 거지”라며 능글맞게 응수한다. 여기에 결혼반지까지 빼고 옷 매무새를 정돈하는 모습을 보여, 뻔뻔하고 이기적인 재윤으로 완벽 변신한 박호산의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의심스러운 아내 미현(최유하)의 행동으로 미행을 시작하게 된 ‘재윤’은 주차장 바닥에 드러누워 처절하게 울부짖고, 누군가를 황급히 뒤쫒는 모습으로 완벽히 뒤바뀐 상황전개를 예고해 과연 이 세 사람에게 어떤 기막히고 웃픈 에피소드가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호산의 첫 스크린 주연작 ‘이, 기적인 남자’, 25일 개봉 확정

남우정 기자 승인 2018.10.10 09:49 | 최종 수정 2137.07.19 00:00 의견 0

[뷰어스=남우정 기자] ‘이, 기적인 남자’가 오는 25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10일 영화 ‘이, 기적인 남자’ 측이 10월25일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짠하고 웃픈 매력이 가득 담긴 30초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이,기적인 남자;는 결혼 10년 차 아내 미현(최유하)과 눈독 들이고 있는 조교 지수(조은빛)까지 두 여자 다 내 사람이라 믿고 있던 이기적인 남자 재윤(박호산)이 아내에게도 예쁜 애인이 생겼다는 기막히고 웃픈 사실을 깨닫고 벌어지는 예측불가 드라마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비즈니스 와이프를 찾는 뻔뻔하고 이기적인 남편 재윤이 조교 지수(조은빛)에게 들이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저 만나는 사람 있어요”라고 쌀쌀맞게 받아치는 지수에게 재윤은 마치 예상했다는 듯 “비즈니스적으로 관계를 유지하자는 거지”라며 능글맞게 응수한다. 여기에 결혼반지까지 빼고 옷 매무새를 정돈하는 모습을 보여, 뻔뻔하고 이기적인 재윤으로 완벽 변신한 박호산의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의심스러운 아내 미현(최유하)의 행동으로 미행을 시작하게 된 ‘재윤’은 주차장 바닥에 드러누워 처절하게 울부짖고, 누군가를 황급히 뒤쫒는 모습으로 완벽히 뒤바뀐 상황전개를 예고해 과연 이 세 사람에게 어떤 기막히고 웃픈 에피소드가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