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엑스 제공)
(사진=스타쉽엑스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주영이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주영의 컨버스 라이브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영은 컨버스 라이브 무대에서 신곡 ‘N/A’를 선보인다. 수많은 관객들 사이에서 주영은 “‘N/A’는 거울에 비친 모습을 생각하면서 쓴 곡이다. 여러분들이 저라고 생각하고 들어달라”고 곡 설명을 했다.
영상은 한편의 음악 영화를 연상케 한다. 화려한 조명과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는 신곡 ‘N/A’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높인다.
해당 무대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에서 이루어진 특별한 라이브 공연이다.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함께했다. 앞서 주영은 컨버스가 새롭게 진행하는 캠페인인 ‘레이티드 원 스타(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의 모델로 발탁되며 컨버스와 주영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N/A’는 최근 주영이 발표한 동명의 디지털 싱글 앨범 ‘N/A’의 타이틀곡이다. 주영은 해당 곡을 통해 알파벳이 읽히는 그대로의 나(NA) 자신과 답을 찾기 힘든(No/Answer) 상황에서의 고민을 그렸다. 담백하게 시작되는 노래는 후반부로 갈수록 풍성해지는 사운드와 함게 몽환적으로 변해 곡의 메시지를 심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