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일(사진=연합뉴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신성일의 가족이 사망보도에 대해 오보라고 밝혔다.  3일 신성일 조카 강석호 자유한국당 의원에 따르면 “사망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아직 병원에 계신 상황이다. 만일을 대비해 마음을 다잡고 있다” 로 전해진다.  앞서 여러 매체들은 신성일의 사망 보도를 냈다. 작년 폐암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었던 신성일이 사망했으며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예약됐다는 것. 하지만 이는 오보로 알려졌다.  1960년 영화 ‘로맨스 빠빠’로 데뷔한 신성일은 주연으로만 50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다. 한국 영화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배우다. 당대 최고의 여배우인 엄앵란과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성일은 폐암 진단 후에는 전남에서 치료에 전념해 왔던 것으로 전해진다.

한 순간에 별세?…신성일 조카 강석호 의원 “현재 병원에 있다”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1.03 21:05 | 최종 수정 2137.09.05 00:00 의견 0

 

신성일(사진=연합뉴스)
신성일(사진=연합뉴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신성일의 가족이 사망보도에 대해 오보라고 밝혔다. 

3일 신성일 조카 강석호 자유한국당 의원에 따르면 “사망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아직 병원에 계신 상황이다. 만일을 대비해 마음을 다잡고 있다” 로 전해진다. 

앞서 여러 매체들은 신성일의 사망 보도를 냈다. 작년 폐암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었던 신성일이 사망했으며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예약됐다는 것. 하지만 이는 오보로 알려졌다. 

1960년 영화 ‘로맨스 빠빠’로 데뷔한 신성일은 주연으로만 50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다. 한국 영화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배우다. 당대 최고의 여배우인 엄앵란과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성일은 폐암 진단 후에는 전남에서 치료에 전념해 왔던 것으로 전해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