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페르가 홈페이지) [뷰어스=김현 기자]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수페르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페르가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세일 행사를 한다고 공지했다. 이는 수페르가 신발을 최대 20%만 지불하고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감수해야할 것도 많다. 수페르가 측 공지에 따르면 행사 제품에 주문이 몰릴 경우 철회될 수도 있으며 할인 폭이 큰 제품들의 경우 패키지 상자에 상처가 있을 수도 있다고 공지했다. 더불어 일단 배송이 준비되면 취소와 교환, 반품이 어렵다고도 전했다.  하지만 현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수페르가 공식 홈페이지는 정작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수페르가 측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홈페이지는 현재 복구 중에 있다"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수페르가, 감수해야할 것 투성이 '5분의 1만 지불' 득템 찬스…판매처 단절 겹쳐 '먹구름'

김현 기자 승인 2018.11.13 11:38 | 최종 수정 2137.09.25 00:00 의견 0
(사진=수페르가 홈페이지)
(사진=수페르가 홈페이지)

[뷰어스=김현 기자]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수페르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페르가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세일 행사를 한다고 공지했다. 이는 수페르가 신발을 최대 20%만 지불하고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감수해야할 것도 많다. 수페르가 측 공지에 따르면 행사 제품에 주문이 몰릴 경우 철회될 수도 있으며 할인 폭이 큰 제품들의 경우 패키지 상자에 상처가 있을 수도 있다고 공지했다. 더불어 일단 배송이 준비되면 취소와 교환, 반품이 어렵다고도 전했다. 

하지만 현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수페르가 공식 홈페이지는 정작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수페르가 측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홈페이지는 현재 복구 중에 있다"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