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재방송(사진=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한혜진 전현무 봐야해? -한혜진 전현무, 결별설 그후 [뷰어스=나하나 기자] ‘나혼자산다’ 재방송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률 1위 방송답다.  1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인기를 입증하듯 재방송까지 화제의 중심에 떠올랐다.  특히 이날 방송의 주요 내용은 기안84의 개업식이었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진 것은 결별설로 지난 주말을 뜨겁게 달군 한혜진, 전현무 때문이다. 예상치 못한 결별설에 두 사람은 공식입장까지 냈어야 했다.  이날 방송 이후에도 두 사람의 리액션이 어땠는지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평소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럼에도 추측은 또 다른 추측을 부르고 있다.  전현무, 한혜진도 피곤하겠지만 대중들의 피로도도 높아졌다. 공개연애로 인한 후폭풍이 거셌기 때문. 투머치인포메이션(tmi)라는 반응도 많았다. 결별설이든 결혼설이든 이젠 두 사람의 개인사를 좀 더 멀리 바라봐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이제는 놔줘야 할 때?…거리두기 필요한 이유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2.15 14:19 | 최종 수정 2137.11.28 00:00 의견 1
나혼자산다 재방송(사진=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재방송(사진=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한혜진 전현무 봐야해?

-한혜진 전현무, 결별설 그후

[뷰어스=나하나 기자] ‘나혼자산다’ 재방송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률 1위 방송답다. 

1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인기를 입증하듯 재방송까지 화제의 중심에 떠올랐다. 

특히 이날 방송의 주요 내용은 기안84의 개업식이었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진 것은 결별설로 지난 주말을 뜨겁게 달군 한혜진, 전현무 때문이다. 예상치 못한 결별설에 두 사람은 공식입장까지 냈어야 했다. 

이날 방송 이후에도 두 사람의 리액션이 어땠는지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평소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럼에도 추측은 또 다른 추측을 부르고 있다. 

전현무, 한혜진도 피곤하겠지만 대중들의 피로도도 높아졌다. 공개연애로 인한 후폭풍이 거셌기 때문. 투머치인포메이션(tmi)라는 반응도 많았다. 결별설이든 결혼설이든 이젠 두 사람의 개인사를 좀 더 멀리 바라봐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