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디케이(ADDYK)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홍아름이 패션매거진 화보를 통해 고혹적 성숙미를 뽐냈다. ‘에디케이’(ADDYK)의 온라인 1월호 화보 속 홍아름은 다채로운 의상을 입고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며 신비로은 눈빛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절제된 섹시미를 한껏 발산, 뿐만 아니라 고혹적인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해 여배우다운 카리스마까지 물씬 풍기고 있다. 여성스러운 V넥쉬폰 맥시드레스의 유니크 한 복고풍 패턴과 디자인이 독특한 새틴 맥시 드레스 의상은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모던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출했다. 또 라이트 퍼플 모크넥 롱니트는 그의 우월한 몸매를 강조해 주었다. 한편 배우 홍아름의 화보촬영장 메이킹영상과 진솔한 인터뷰 영상은 2019년 1월1일 에디케이 유튜브공식채널 에디케이TV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 에디케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홍아름, 우월한 각선미로 고혹적 성숙미 매력 발산

박영욱 기자 승인 2018.12.28 15:42 | 최종 수정 2137.12.24 00:00 의견 0
(사진=에디케이(ADDYK) 제공)
(사진=에디케이(ADDYK)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홍아름이 패션매거진 화보를 통해 고혹적 성숙미를 뽐냈다.

‘에디케이’(ADDYK)의 온라인 1월호 화보 속 홍아름은 다채로운 의상을 입고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며 신비로은 눈빛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절제된 섹시미를 한껏 발산, 뿐만 아니라 고혹적인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해 여배우다운 카리스마까지 물씬 풍기고 있다.

여성스러운 V넥쉬폰 맥시드레스의 유니크 한 복고풍 패턴과 디자인이 독특한 새틴 맥시 드레스 의상은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모던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출했다. 또 라이트 퍼플 모크넥 롱니트는 그의 우월한 몸매를 강조해 주었다.

한편 배우 홍아름의 화보촬영장 메이킹영상과 진솔한 인터뷰 영상은 2019년 1월1일 에디케이 유튜브공식채널 에디케이TV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 에디케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