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덕제와 그의 아내가 반민정 성추행 논란에 반박했다. (사진=유튜브 영상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조덕제와 그의 아내가 다시 한 번 반민정 성추행 논란의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조덕제는 앞서 아내가 직장에서 해고됐다고 알린 바 있다. 이어 자신의 유튜브에서 아내와 함께 등장해 그간의 사정을 전했다.  조덕제 아내는 퇴직 과정을 드러내며 남편을 향한 변함없는 신뢰를 보여줬다. 또 여성 단체인 워마드를 흉내 내는 등 독특한 행동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반민정 씨가 주장한 상황을 자신이 재연해 봤다며 손의 움직임이 느껴진다며 촬영 중 성추행이 일어날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주장했다.  조덕제는 영화 촬영 도중에 반민정을 성추행 한 의혹을 받아 법원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하지만 그 후에도 개인 방송 등을 통해서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고 있다.

반민정이 돼 본 男배우 와이프

조덕제와 아내, 반민정 역할 재연

윤슬 기자 승인 2019.01.07 14:23 | 최종 수정 2139.01.26 00:00 의견 0
배우 조덕제와 그의 아내 (사진=유튜브 영상캡처)
배우 조덕제와 그의 아내가 반민정 성추행 논란에 반박했다. (사진=유튜브 영상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조덕제와 그의 아내가 다시 한 번 반민정 성추행 논란의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조덕제는 앞서 아내가 직장에서 해고됐다고 알린 바 있다. 이어 자신의 유튜브에서 아내와 함께 등장해 그간의 사정을 전했다. 

조덕제 아내는 퇴직 과정을 드러내며 남편을 향한 변함없는 신뢰를 보여줬다. 또 여성 단체인 워마드를 흉내 내는 등 독특한 행동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반민정 씨가 주장한 상황을 자신이 재연해 봤다며 손의 움직임이 느껴진다며 촬영 중 성추행이 일어날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주장했다. 

조덕제는 영화 촬영 도중에 반민정을 성추행 한 의혹을 받아 법원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하지만 그 후에도 개인 방송 등을 통해서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