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홍대요정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홍대요정이 신곡으로 팬들을 찾았다. 홍대요정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 누구의 잘못이 아니야’를 발표했다. ‘그 누구의 잘못이 아니야’는 홍대요정이 그간 선보여왔던 신나는 분위기를 벗어난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상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는다. 노래는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피아노 사운드와 스트링 사운드 등 감성을 자극하는 악기들의 조화를 이뤘다. 래퍼 지기아이스와 보컬리스트 문지은은 여기에 목소리를 더했다. UZA, 드러머 너구리(임재영), 싱어송라이터 오샘 또한 협업했다.  홍대요정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신나는 곡뿐만 아니라 감성을 울리는 스타일도 시도하며 좀 더 넓은 스펙트럼을 구축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홍대요정, 오늘(15일) 신곡 ‘그 누구의 잘못이 아니야’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15 13:53 | 최종 수정 2138.01.29 00:00 의견 0
(사진=홍대요정 제공)
(사진=홍대요정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홍대요정이 신곡으로 팬들을 찾았다.

홍대요정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 누구의 잘못이 아니야’를 발표했다.

‘그 누구의 잘못이 아니야’는 홍대요정이 그간 선보여왔던 신나는 분위기를 벗어난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상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는다.

노래는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피아노 사운드와 스트링 사운드 등 감성을 자극하는 악기들의 조화를 이뤘다. 래퍼 지기아이스와 보컬리스트 문지은은 여기에 목소리를 더했다. UZA, 드러머 너구리(임재영), 싱어송라이터 오샘 또한 협업했다. 

홍대요정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신나는 곡뿐만 아니라 감성을 울리는 스타일도 시도하며 좀 더 넓은 스펙트럼을 구축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