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어뮤직)   [뷰어스=한수진 기자] 래퍼 HAON(김하온)이 ‘고등래퍼’가 아닌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첫 신보를 공개한다. HAON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꽃(prod. AVIN)’을 발매한다. ‘꽃’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올해 20세가 된 HAON이 성인으로서 발표하는 첫 번째 곡이다. HAON은 이 곡을 통해 스무 살이 된 친구들과 자신을 ‘꽃’에 비유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동갑내기 친구들에게 앞으로 어떤 흔들림이 있더라도 찬란한 꽃을 피우기 위해 멈추지 말고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특히 HAON만의 독특한 개성과 리듬감 넘치는 랩, 스무 살처럼 풋풋하면서도 밝은 비트가 모든 연령층의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될 ‘꽃’ 뮤직비디오는 HAON의 팬들이 직접 보내준 영상들로 제작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등래퍼2’ 우승 김하온, 18일 성인으로서 첫 싱글 ‘꽃’ 발매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1.18 15:06 | 최종 수정 2138.02.04 00:00 의견 0
(사진=하이어뮤직)
(사진=하이어뮤직)

 

[뷰어스=한수진 기자] 래퍼 HAON(김하온)이 ‘고등래퍼’가 아닌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첫 신보를 공개한다.

HAON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꽃(prod. AVIN)’을 발매한다.

‘꽃’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올해 20세가 된 HAON이 성인으로서 발표하는 첫 번째 곡이다.

HAON은 이 곡을 통해 스무 살이 된 친구들과 자신을 ‘꽃’에 비유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동갑내기 친구들에게 앞으로 어떤 흔들림이 있더라도 찬란한 꽃을 피우기 위해 멈추지 말고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특히 HAON만의 독특한 개성과 리듬감 넘치는 랩, 스무 살처럼 풋풋하면서도 밝은 비트가 모든 연령층의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될 ‘꽃’ 뮤직비디오는 HAON의 팬들이 직접 보내준 영상들로 제작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