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아이돌룸’이 겨울방학 특집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미방송분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램 ‘아이돌룸’에서는 그간 출연해온 아이돌들의 매력을 담은 미방송분을 공개한다.     먼저 위너의 끝나지 않는 ‘운동 바보 탈출기’가 공개된다. 멤버 송민호와 이승훈은 각각 “우린 태권도 3단”이라며 위너가 ‘운동 바보’라는 설에 대해 전면 반박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유단자답게 놀라운 발차기 실력을 선보였다. 송민호는 “연속 10회 3단 줄넘기도 가능하다”라고 호언장담하며 ‘운동돌’ 타이틀을 노렸다는 후문이다.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미공개 영상에서는 일본인 멤버들의 ‘한국어 스피드 퀴즈’ 현장이 펼쳐진다. 미야와키 사쿠라, 혼다 히토미, 야부키 나코 3인은 짧은 한국어 공부 기간에도 불구하고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이며 불꽃 튀는 경쟁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너와 아이즈원 외에도 2회 게스트 신화를 비롯해 레드벨벳, 세븐틴, NCT127 등의 영상이 전파를 탄다.

‘아이돌룸’ 미방송분 푼다...신화부터 레드벨벳·위너까지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28 11:28 | 최종 수정 2138.02.24 00:00 의견 0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아이돌룸’이 겨울방학 특집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미방송분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램 ‘아이돌룸’에서는 그간 출연해온 아이돌들의 매력을 담은 미방송분을 공개한다. 
  
먼저 위너의 끝나지 않는 ‘운동 바보 탈출기’가 공개된다. 멤버 송민호와 이승훈은 각각 “우린 태권도 3단”이라며 위너가 ‘운동 바보’라는 설에 대해 전면 반박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유단자답게 놀라운 발차기 실력을 선보였다. 송민호는 “연속 10회 3단 줄넘기도 가능하다”라고 호언장담하며 ‘운동돌’ 타이틀을 노렸다는 후문이다.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미공개 영상에서는 일본인 멤버들의 ‘한국어 스피드 퀴즈’ 현장이 펼쳐진다. 미야와키 사쿠라, 혼다 히토미, 야부키 나코 3인은 짧은 한국어 공부 기간에도 불구하고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이며 불꽃 튀는 경쟁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너와 아이즈원 외에도 2회 게스트 신화를 비롯해 레드벨벳, 세븐틴, NCT127 등의 영상이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