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을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31일부터 '극장판 공룡메카드: 다이니소어의 섬'이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극장판 공룡메카드:타이니소어의 섬'은 TV 애니메이션과 달리 FULL 3D로 제작되어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와 더욱 화려해진 공룡 배틀부터, 중독성 넘치는 OST와 귀여운 ‘타이니소어’들의 매력까지 선사한다.  지난 1월10일 개봉한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인기리에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의 대망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기대를 모았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4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쳤다.

'극장판 공룡메카드', 31일부터 안방극장에서 본다?

남우정 기자 승인 2019.01.31 17:18 | 최종 수정 2138.03.02 00:00 의견 0

[뷰어스=남우정 기자]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을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31일부터 '극장판 공룡메카드: 다이니소어의 섬'이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극장판 공룡메카드:타이니소어의 섬'은 TV 애니메이션과 달리 FULL 3D로 제작되어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와 더욱 화려해진 공룡 배틀부터, 중독성 넘치는 OST와 귀여운 ‘타이니소어’들의 매력까지 선사한다. 

지난 1월10일 개봉한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인기리에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의 대망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기대를 모았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4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쳤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