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포스터)   [뷰어스=한수진 기자]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가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연출 노우성 제작 ㈜수키컴퍼니) 측이 오는 13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예고했다. 오는 13일 진행될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3월 1일부터 3일에 해당하는 공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본 공연에 비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1운동 100주년 기념 공연으로 제작 초기부터 초미의 관심을 집중 받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동명의 드라마를 극화한 작품으로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가슴 아픈 역사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의 대서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김종학 PD와 송지나 작가가 각색을 맡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원작 드라마는 사상 최초로 일본군 ‘위안부’와 제주 4.3등 대한민국의 근현대사에 빼놓을 수 없는 역사적 사실을 정공법으로 담아내 최고 시청률 58.4%,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한 수작으로 꼽힌다. 여기에 당시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는 모스크바 방송 교향악단의 연주로 제작되어 4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아름다운 선율의 원작 드라마 테마곡을 작품에 녹여내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오는 13일 프리뷰 티켓 오픈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2.08 16:58 | 최종 수정 2138.03.18 00:00 의견 0
(사진=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포스터)
(사진=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포스터)

 

[뷰어스=한수진 기자]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가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연출 노우성 제작 ㈜수키컴퍼니) 측이 오는 13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예고했다.

오는 13일 진행될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3월 1일부터 3일에 해당하는 공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본 공연에 비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1운동 100주년 기념 공연으로 제작 초기부터 초미의 관심을 집중 받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동명의 드라마를 극화한 작품으로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가슴 아픈 역사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의 대서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김종학 PD와 송지나 작가가 각색을 맡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원작 드라마는 사상 최초로 일본군 ‘위안부’와 제주 4.3등 대한민국의 근현대사에 빼놓을 수 없는 역사적 사실을 정공법으로 담아내 최고 시청률 58.4%,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한 수작으로 꼽힌다.

여기에 당시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는 모스크바 방송 교향악단의 연주로 제작되어 4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아름다운 선율의 원작 드라마 테마곡을 작품에 녹여내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